종합 CRM 및 프로젝트 관리 도구
팀리더: CRM, 프로젝트 관리, 청구서는 비즈니스 운영을 간소화하기 위해 판매, 청구 및 프로젝트 관리를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한 Android용 생산성 앱입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장치에서 진행 중인 판매 기회를 쉽게 관리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결제에 대한 명확한 개요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앱의 깔끔한 대시보드는 작업, 회의 및 통화의 연대기적 보기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효과적으로 하루를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주요 기능에는 원클릭 시간 추적, 디지털 작업 지시서 생성 기능, CRM 데이터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명함을 스캔하여 연락처를 추가하고, 실시간으로 판매 기회를 관리하며, 청구서 및 결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6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그 기능에 의존하는 팀리더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비즈니스 정보를 관리하는 혼란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