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leader로 비즈니스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팀리더는 CRM, 프로젝트 관리 및 청구서 작성을 중심으로 하는 Android 사용자용 종합 작업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무료 앱은 비즈니스 운영을 중앙 집중화하여 사용자가 판매 기회를 관리하고, 프로젝트를 추적하며, 모든 것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결제 감독을 할 수 있게 합니다. 깔끔한 대시보드는 예정된 작업의 연대기적 개요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조직적이고 효율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시간 추적, 디지털 작업 지시서 및 연락처 관리와 같은 기능을 통해 팀리더는 사용자가 사무실에서든 이동 중이든 비즈니스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또한 비즈니스 카드를 스캔하여 즉시 연락처를 CRM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고 판매 기회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편리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미결제 금액을 확인하고 청구서의 PDF 파일에 접근하여 청구서 요구 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팀리더 계정이 필요하며, 이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생산성을 향상시키려는 전문가에게 필수적인 도구가 됩니다.